미국 입국 랜딩 서비스  


부푼 마음을 가지고 미국에 오시지만, 집 구입, 자동차 구입 및 자녀들 학교 등록 등 정착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랜딩 업무는 가족의 삶의 질을 결정하는 부분들이기에 실수 없이 꼼꼼히 해야 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처음 경험하는 입장에서는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하기도 하고, 잘못된 에이전시나 부동산 거래인 등을 통해 많은 금전적인 손실을 입기도 합니다. 입국 전에는 쉬울 것이라 여기지만, 실제 저희 로컬 크루가 진행하는 것을 보시면 그 소요 시간과 노력에 비한 가치를 이해하게 됩니다.  가족같은 마음으로 최선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1

공항픽업 

LA 공항 픽업
지역 호텔 예약 등
 

02

자동차 / 휴대폰

DMV 업무 vs. 운전면허 취득
‌중고, 신형 자동차 렌트 및 구입
‌자동차 보험 가입
‌휴대폰 구입 등 연계 업무

03

아파트

지역 옵션 검색
아파트 계약 및 유틸리티 안내. 
‌은행 구좌 오픈
‌쇼핑 안내

04

학교 등록

학교 등록 (교육청 / 사립학교)
‌등록 서류 작성
‌입학시 교사 미팅, 상담 동반

은행계좌 개설

은행을 함께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하게 됩니다. B1, B2 비자인 경우 대부분 은행에서 계좌 개설을 할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공항픽업 

테메큘라 현지의 직원이 도착시간에 맞추어 수하물 지역에서 고객을 만나게 됩니다.
에약된 테메큘라 지역의 호텔, 모텔로 안내해 드리고 다음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

핸드폰

한국에서 사용하시던 전화기로 대부분의 통신사에서 선불폰 서비스를 통해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구입  

주택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테메큘라, 뮤리에타 지역의 한인 리얼터를 소개해 드립니다. 리얼터가 주택 구입 관련 모든 내용을 도와 드립니다. 

입국 전 부터 조건에 맞는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를 찾아 드리고, 직접 방문하여 평균 2-3개의 영상을 촬영하여 보내 드립니다. 입국 전에 입주할 주택, 아파트를 결정하면, 건물주 혹은 관리 회사와 임대 계약 수속을 진행하도록 돕고, 입국시 바로 입주 가능하도록 수속하고 있습니다. 입국 후 집을 보고 결정하실 경우, 예약된 일정에 맞춰 함께 집들을 둘러보고 계약을 도와 드립니다.

‌또한, 미국에서는 많은 집 주인 혹은 관리회사가 Renter's insurance를 구입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조건이 좋은 보험사를 추천해 드리고 가입을 도와 드립니다 .

임시 주소

가능하다면, 한국에서 집을 정하고 오셔서 계약 후 최대한 빨리 입주하실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셔서 현지 임장을 통해 주택을 구입하시는 경우에는, 30일간 저희가 제공하는 임시 주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에 은행 계좌개설, 자녀 학교 등 반드시 현지 주소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우편물과 수화물 도착시에 대리 수령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틸리티 / 가구 / 집기 

입주가 결정된 집의 전기, 가스, 상하수도, 쓰레기, 인터넷 등 현지 생활 상식이 필요한 유틸리티 개통을 도와 드립니다. 생활에 필요한 가구 및 집기 구입을 위해 쇼핑에 동행해 드리거나, 온라인 주문을 도와 드립니다. 

자동차 / DMV 등록 / 보험 / 면허   

입국 전 렌트카 예약을 하고 와서 바로 픽업 진행하게 됩니다. 
최근 발급된 영문 면허증이 아닌 경우, 별도의 국제면허증을 반드시 소지하고 오셔야 합니다. 각기 다른 날 치뤄지는 필기, 실기 시험일에 동행하여 시험 수속을 도와 드립니다. 운전 시험시에는 본인의 자동차나 렌터카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시험 낙방 후 재시험을 위해 동행 요청시 서비스 비용이 추가됩니다. 

‌희망하는 차종, 브랜드, 가격에 따라 조사해 드리면 고객분이 최종 후보가 될 자동차를 3대 정도로 해서 정하게 됩니다. 해당 자동차 딜러샵을 방문하여 차를 확인하고 시승 후 구입 가격을 협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간의 구매인 경우, 자동차 구입 후 DMV에 차량 등록을 도와 드립니다. 

‌외국인은 미국내의 운전기록이 없어서, 일반적으로 보험 가격이 내국인에 비해 무척 높아, 좋은 가격의 보험사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한국의 운전 기록을 인정받는 방법으로 최대하 보험료를 낮출 수 있는 옵션을 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자녀 학교 등록 / 과외 교사

입국 전 부터 학교의 등록 마감일을 확인하고 고객과 소통하여 필요 서류들을 준비합니다. 학교 등록, 오리엔테이션 일정 등 입국 후 학교 통학에 무제가 없도록 만전을 기해 드립니다. 자녀 분의 학업, 예체능 관련 과외 선생님, 학원을 알선하여 드립니다.

소셜 시큐리티 / 회사 설립

소셜 시큐리티 (사회 보장번호)를 받으실 수 있는 자격이 되시는 분에 한해 그 발급을 도와 드립니다. 
‌시또한, 시작하려는 사업 성격ㄱ에 맞는 회사 설립을 도와 드리고, 세금 신호 번호를 받아 드립니다. LLC, S-Copr, C-Corp 등 

기타 (시간당 비용)

자녀를 학교에 등록시키기 위해 예기치 않게 검진 기록, 접종 기록 등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함께 병원에 동행하여 절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또한, 원거리 여행과 스트레스로 인한 부인병 , 감기 몸살 등으로 인한 병원 방문시 동행하거나, 자녀의 동기 부여를 위해 입국 후 1개월 이내에 LA 지역 내 명문대 캠퍼스 투어를 예약하고 동행합니다.